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취업스타

Home > 커뮤니티 > 취업스타
게시판 보기
제목 2021년도 졸업생 이OO
내용

@@ 본인소개

 

- 안녕하십니까? 저는 2021년 한림성심대학교 정보통신네트워크 학과를 졸업하고, 현재 대신네트웍스 회사에 다니고 있는 이OO라고 합니다.

 

@@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?

 

- 저는 졸업하기 전까지 자격증을 꼭 취득하자 라는 목표를 가지고 학교생활을 했습니다. IT분야 취업을 위해 자격증이 필수는 아니지만 조금 더 자기 자신의 스펙을 쌓고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. 2학년 마지막 1년을 남기고 학과 수업 이후에도 학교에 남아 자격증 공부를 꾸준히 한 덕에 졸업하기 전 취득하고 싶었던 자격증을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@@ 정보통신네트워크 과를 선택한 이유는?

 

- 처음엔 중학교 시절부터 해왔던 전공이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. 그러다 자격증을 취득하고 IT 관련 공부를 하면서 이 분야에 관심이 생기고 흥미를 갖게 되었고, 특히 네트워크 분야에 더 많은 전문 지식을 얻기 위해 이 학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
 

@@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?

 

- 직장을 선택할 때에 자기 자신이 원하는 일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가를 정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. 저는 네트워크 관련 업종에서 일을 하고자 찾아보던 중 교 수님 소개로 대신네트웍스 회사를 소개 받게 되었습니다. 학교를 다니면서 눈여겨 두고 있던 회사이기도 했었습니다. 현재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꾸준히 공부하고 자격증을 준비하며 제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@@ 후배들에게...

 

-학생일 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을 즐기고 경험하세요.

학교생활하면서 학점관리,, 자격증준비,, 취업준비 등 다 중요하긴 합니다만,

곧 취업을 하게 되면 하고 싶었던 것, 가고 싶었던 곳을 가고 싶어도 시간적 여유가 생기기 쉽지 않습니다. 여행하고 여러 가지 즐기고 경험해 보는 것 또한 나중에 사회생활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? 

파일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2020학년도 재학생 조기취업자 이OO
다음글 2021년도 졸업생 오OO